부캐:엄마일상

tvn여름방학 촬영지 그곳은 바로 고성!! 내가다녀온 해수욕장>_<

핑크쥬쥬 2020. 7. 17. 22:29
반응형

불금!
코로나로 해외여행도 못가서 휴가가 우울한우리.
생각해보면 언제부터 우리가 해외에 이렇게 익숙해진거지?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Tvn여름방학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강원도 고성이 나와서 냉큼
정보를 공유하고싶었어요^^

여름방학.
언제 들어도 설레이는 단어...
그리고 신기할만큼 매년 밀렸던 여름방학 일기>_<
Tvn여름방학 주인공들도
매일일기를 쓴다는데...음 ㅋㅋ3일 .....??매일쓴다
올인!!

tvn여름방학 촬영지 고성.
강원도 고성^_^
이곳은 제가다니는 회사 연수원이있어요.
3년전에 생겼는데...그때부터 유명해진거같아요.
점점 도로도 좋아지고,,
산불피해가 큰곳이기도하죠.
.

이렇게 예쁜마당.

tvn프로그램들이 설레는이유는.
추억. 그리고 힐링...
아파트가 익숙한우리에게.
탐구생활에 할머니댁같은 고성의 풍경은
그냥 보고있어도 웃음이나요.
.
한번도해본적없지만
여름방학이란 단어를 들으면
저는 원두막과 수박이생각이 ㅎㅎ

여름방학 주인공들도....
그런거같아요 ㅎㅎ

일기는 매일써야해요~~~!!
여름방학이니까요 ㅎㅎㅎ

여기서 잠깐!

탐구생활 ㅎㅎㅎㅎ
추억이방울방울>_<

tvn여름방학 촬영지 고성ㅎ

바다색이 그어떤 해외 휴양지보다
아름다워요.
고성에 백도해수욕장이있어요.
이곳이바로 그곳 ㅎ

강원도 바다의 쥬의할점은 ㅎㅎ
갑자기 깊어지니조심해야해요>_<

저도 곧있으면 여름휴가인데 ㅎ
고성연수원 예약해놨는데 ㅎ
언능가서 고성의 실제모습을 제가찍어올께요^^
비오는주말 아이랑 집콕놀이 많이해서 올릴께요_^^

너무좋은 고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