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엄마일상

엄마표놀이 - 이번주말 엄마도 아이도 신나는 더위탈출 물풍선 테니스

핑크쥬쥬 2020. 6. 15. 1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마표놀이 이번주말 저랑 남편, 우리아들 모두 신나는 놀이.

물풍선테니스를 하고 놀았습니다.ㅎ

저희아들이 외동이라 그런건지... 저희는 여름에

셋이 나가서 물놀이를 하는데요. 물총놀이보다 업그레이드 된 ... 그 무언가를 하고싶다!!!!

생각했던 우리가족은 ~!

새로운 우리만의 테니스를 만들었습니다.

 

 

준비물 : 물풍선 (쿠팡에서 많이 대량으로 샀어요.ㅎㅎ)

           어린이 테니스채

           물놀이해도 되는 편안한 복장.

 

 

우리어릴때 물풍선에 물넣는것도 일이였는데,

요즘 물풍선이 정말 편하게 나오는것같아요.ㅎ

하나씩 넣는게 아니라 큰호스 빨대에 수도꼭지를 꽂으면 풍선이 부웅~~~커져요.ㅎ

제가 생생한 포스팅을 위해 동영상을 준비했는데, 계속 오류가 나서.ㅠㅠ

곧 다시올릴께요.ㅎㅎ

 

물풍선을 편하게 준비한다음 큰 봉투에 담아서 나가봅니다~

 

벌써 신난 우리아들

 

요즘 다양한 엄마표놀이 덕분에 완전 신났는데,

오늘 엄마표놀이의 첫 도전,,,,뚜둔 물풍선 테니스를 한다니

더신났어요. 생각보다 저에겐 별거아닌 놀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우리아들이 잼나하려나 했는데, 놀이터에서 놀던 아이들까지도

신나서 옆에서 박수치고 좋아하더라구요.ㅎ

역시 아이들은 귀욥귀욥.ㅎ

 

물풍선을 던지면 저 귀요미채로 치는거에요.ㅎㅎ

물풍선테니스 .ㅎㅎ

그런데 물풍선이 작거나 하면,, 잘안터져요.

물을 가득가득 넣는게 좋은거 같아요.ㅎ

 

보이시죠. ? 저희아들이 채로 쳤는데,

물풍선이 터지지않았어요...후덜덜덜.ㅎㅎㅎ

그런데 물풍선이 ... 맞으면 생각보다 아파요.

ㅠㅠ 저 허벅지맞았는데 다음날 멍들었어요.ㅠㅠ

물풍선인가 물폭탄인가...

엄마표놀이가 전쟁이 될..뻔했지만 ㅎㅎㅎㅎ

워워 릴렉스하고 다시 시작했지요.ㅎ

진짜 장난처럼 썼지만, 정말 맞으면 아파요.!!!!!!

이번엔 통통한 녀석으로 던졌어요.

엄마표놀이 물풍선 테니스의 재미는 물이 팡팡 터져야 하는거잖아요.ㅎ

우리아들 신나고 신나고

들도 신나고 신나고~

너무 더운 주말에 집앞에서 이렇게 노니까 또 휴양지 놀러갔을때랑 다른 느낌.ㅎ

 

이사진 정말 리얼하지 않나요?ㅎㅎ

제가 이번에 하면서 조금 보완해야할 점 등을 스스로 느꼈어.

더 완벽하게 풍선이 터져서 우리아들이 물을 팡팡 맞는 그 방법을 제가 생각해보겠습니다.

물풍선 가지고 이렇게 노는거 산에서, 바다에서 집앞놀이터에서 모두 좋을것같아요.

다른 그어떤 엄마표놀이보다 부심쩌는 물풍선테니스 ..ㅎㅎ입니다.

 

번외,, 물풍선 놀이로...

놀이터 옆에 가스풀을 살짝 풍선에 대어보았더니

귀엽게 구멍이 숑숑났어요.ㅎㅎ

우리아들 아주 신났어요.

 

옷버리는것쯤 각오하고!

우리 신나게 한번 놀아보아요.

엄마표놀이의 핵심은 즐거움이니까요.ㅎㅎ

 

전 이번주에 더 완벽한 엄마표놀이 물풍선테니스를 위해서...

재료를 샀어요...ㅎㅎㅎ

다음주에도 꼭 많이많이 놀러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