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엄마일상

엄마표미술놀이- 유치원인싸!! 바캉스안경만들기코로나 비켜~여름분위기 풀풀!

핑크쥬쥬 2020. 7. 13. 08:56
반응형

엄마표미술놀이- 우리아이 유치원인싸템..ㅎㅎ

바캉스에서 쓰기좋은 안경!!!

오늘 제목이 엄청 거창하죠??ㅎㅎ

제가 만들고도 잘만들고, 혼자...감동받아서....>_<

 

엄마표미술놀이 오늘은 꽃게안경만들기입니다.

 

 

짜잔, 이녀석이 완성품.ㅎㅎㅎ

오른쪽 왼쪽 모두 저희아들이 붙여서 했는데,,, 잘했죠?

엄마표놀이의 좋은점은 실수를 해도된다는거잖아요.ㅎㅎ

처음 왼쪽은 눈모양이 띠용띠용했는데, 오른쪽은 스스로 한번 더 생각해보고 잘 붙이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예쁜 엄마표미술놀이!!!

 

준비물 : 플라스틱안경테, EVA 고무재질 고무원단 여러가지색, 양면테이프

 

입니다.ㅎㅎ

 

EVA고무재질 원단은 고무를 압축해서 얇고 보송보송한 느낌이에요.

잘 찢어지지않고, 종이처럼 밑그림을 그리고 자르면 되기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재질이죠.ㅎ

 

 

짜잔,

오늘의 준비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엄마표미술놀이 꽃게안경만들기~!!

 

꽃게몸통, 꽃게얼굴, 꽃게손, 조개, 불가사리, 소라 등등 모양을 그려주세요.

그다음 칼로 사사삭 짜르면 된답니다.

 

 

 

하나하나 자르면 이런모양이 된다지요.ㅎ

엄마표미술놀이는 아이랑 함께해야하니까 혹시 하다가 재료들이 찢어져도

우리는 여분의 종이가 있고,,, 또 양면테이프로 감쪽같이 붙이면 되니까 스트레스 받지말자구요.ㅎㅎ

 

제가 만든 완성사진을 보면 오른쪽 꽃게앞발이

리얼하게 반으로 나눠져있는거 보이시나요...ㅎㅎ

.....아들방구가 한번에 제대로 붙일리 없잖아요..ㅎㅎㅎㅎ

 

 

 

엄마표미술놀이 메인은 안경에 붙이는 이녀석.

그런데..요즘 이렇게 만들어져서 많이팔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냉큼 샀...어요

다이소 같은 곳이 아닌 저는 우리동네 문구점(우리가 학교다닐때갔던 그런 학교앞 문방구)에 가니까

안경위에 붙일만한 저 모양이 판매를 하더라구요.ㅎ

 

제생각엔 EVA원단위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그위를 꾸미면 될꺼같아요.ㅎ

 

 

 

엄마표미술놀이 꽃게안경만들기- 점점 하나씩 완성되어가고있지요?

우리아이유치원은 수련관이라고, 서울외곽쪽에 유치원원장님의 별장을 ㅋㅋ 수련관으로 쓰고있어요.

그곳에서... 여름이면 파자마파티도하고, 여름물놀이도하고

그러는데 그곳에 끼고가면 딱이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아이들은 유행도 엄청빠르고, 예쁘고 안예쁨에 엄청 민감하잖아요.ㅎ

 

 

오홋?

전분명 왼쪽부터 만들고 오른쪽을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포스팅을 올리다 보니 ..오른쪽부터 만들었었네요;;하하하;;;

 

엄마표미술놀이를 기록으로 남기는건 잘한거 같아요.

(뜬금포..이지만..)

제가 남들보다 뛰어난 아이디어나 뛰어난 사진실력이 있는건 아니지만

오히려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니까 저또한 마음도 편하고

나중에 우리아들이 10년후에 자기가 무얼하고 놀았는지 보면 좋아할것같고..ㅎㅎ

아하하하...(아줌마 삼천포였네요..)

 

 

 

쉽게 구할수 있는 플라스틱 안경!!

팁이라면...

포털창에 창작용 컬러안경테 라고 검색하시면

구매하시기 편할꺼에요.ㅎ

 

엄마표미술은 ... 집에있는걸 사용합시다 해놓고,,,ㅎㅎ

재료 엄청 사버린ㄴ 저....ㅎㅎ

 

 

예쁜안경을 꾸미기 위해

안경테위에 양면테이프를 붙여줍니다.

안경과 EVA원단을 합체하기 위해.꼼꼼하게 붙여주세요.

이히히.

 

 

 

 

유치원인싸 될만하죠?

엄마표미술놀이 오늘 준비물 가격이 엄청 들었어요 ㅎㅎ

ㅁ께 모여서 한번더~!!!

큐빅이나 비즈를 사용해서 붙여주면 진짜 좋아할꺼같아요

 

엄마표미술놀이 성공적.>_<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콕콕. 장마로 집에 더 콕콕.

놀이터는 못가지만우린 집에서 신나봅시다.^^

 

엄마홧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