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bts 인더숲 촬영지- 춘천의 유럽 호수마을이 생각나는 독채펜션 !

핑크쥬쥬 2020. 7. 30. 09:08
반응형

bts 인더숲 촬영지- 춘천의 유럽 호수마을이 생각나는 독채펜션 !

 

아미들에게 벌써유명한.

아름다운그곳.

원래도 CF촬영지, 화보촬영 등으로 유명하지만 BTS덕분에 더더 유명해진곳입니다.

 

BTS인더숲 촬영지 ♡

BTS인더숲 촬영지 .

산과 호수를 품고, 드넓은 들판을 자랑하는 이곳에..

대한민국 건축대상을 받은 건물까지.

정말 완벽한 춘천의 펜션 춘천레이크192입니다.

 

미디어에 호수같은마을이라고 ...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세상너무 아름다운 이곳인데요.

저도 너무 가보고싶어요.ㅎ

구름까지 완벽해보이는 천국같은 곳이네요.ㅎ

 

강원도는 특히 여름에 열대야가 없이 시원해서

여름휴가지로 너무 좋은곳인데요. 이번에... 비가 많이와서. 휴가에도 걱정인데..ㅠ

저런곳에서는 그냥 창문만 바라봐도 행복할꺼같아요.ㅎㅎ

 

bts펜션 춘천레이크192 호수같은집은 내부도 그림이네요.ㅎ

화장실에서 보이는 뷰...

아름다운 호수를 보면서 씻는다니.ㅎㅎ

최고!!

bts촬영지 춘천레이크192 사장님 원래 아미팬이신가요.ㅎㅎ

이불색도 보라보라+_+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곳이네요.

그림같은 집...ㅎㅎ그쵸?

 

알프스산맥이 생각나고.

요들송도 생각나는 이런 푸릇푸릇한곳이라면

코로나로 지친우리마음에 건강한 기운을 줄것같은 느낌이에요.ㅎ

 

춘천LAKE192 by.호수로가는집.

 

 

어디서봐도 예쁜 BTS인더숲촬영지인데요.

ㅎㅎ 너무 유명해서 한동안 못가겠지만.ㅎㅎ

꼭한번 가보고싶은곳이에요.

그전까지 BTS인더숲 보면서 대리만족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