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아쉬운 제주여행을 달래줄 제주푸른바다를 담아주는 제주파랑숲. 레진공예 맛집!제주기념품 추천!

핑크쥬쥬 2020. 7. 28. 11:06
반응형

아쉬운 제주여행을 달래줄 제주푸른바다를 담아주는 제주파랑숲. 레진공예 맛집!

 

이제 다음주면 본격적인 휴가철입니다.

다들 어디로 휴가갈지 정하셨나요?

우리가 이렇게 해외를 자주갔나? 싶을정도로... 해외에 못가니까 다들 휴가기분이 덜하다고

많이 말씀하시던데..여러분은 어떠세요?ㅎ

 

여름휴가 최고 장소는 제주도...아닐까요?ㅎㅎ

전 제주도푸른빛 바다와 푸른하늘을 보면 마음전체가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ㅎㅎ

저는 바다보는걸 정말 좋아해요. 캠핑가서 불멍들 많이하시잖아요.ㅎㅎ

전 바멍 스타일이에요..ㅎㅎ 그런데, 이번에 제주푸른바다를 담아올수있는 너무 예쁜 기념품샵을 발견했어요.

아이디어스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ㅎㅎ

저는 같이간분통해서 알게되었어요.

 

첫날 갔을때는 예약을 하지않아서... 씁쓸하게 다시 숙소로 돌아갔는데,

두번째 방문때는 예약을해서 ㅎㅎ당당하게 입장!

 

파랑숲

0507-1411-0273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0

ㅉㅏ잔.

제주기념품,레진공예맛집 파랑숲입니다.ㅎ

먼저.. 예약을해야하는 이유를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어요.

요즘 작업량이 너무 많아서 계속 샵을 오픈해놓지않고, 작업에 몰두하신다고해요.

대신 예약고객님들께서 방문해주시면, 파랑숲의 작품들을 더 예쁘게 볼수있도록

DP하고, 영상도 틀어주고, 미리 세팅이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앞마당부터 제주미 뿜뿜!!!

안으로 들어왔어요.ㅎ

세상에 이렇게 예쁘기 있음?

 

제주파랑숲은 기념품사러 가기도 좋지만, 샵을 구경하는것만으로도 힐링이에요.ㅎ

 

저랑 같이간 회사동료들이.

제주파랑숲안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제가 마당에서 찍었어요.ㅎㅎ

마당에는 공예품을 만들때 필요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아이를 데려가도 마당에서 놀라고하고, 샵을 구경하면 될꺼같아요.ㅎㅎ

 

정말 꿈에 그리던 바다보이는 마당집...이거든요.ㅎ

짜잔. 제주파랑숲에서 본 풍경이에요.

제주파랑숲은 레진으로 만든 제품이에요.

레진공예는 잘못하면 공기가 들어가고 안예쁘다고 하는데

파랑숲 기념품은 ㅋㅋㅋㅋ진짜 예뻐요.

불을 켜는순간 깊은 바다에 푹빠져드는 느낌이랄까?ㅎㅎ

 

짜잔 .

내돈내산 기념품!ㅎㅎ

 

 

너무예쁘지 않나요?ㅎㅎ

아이디어스에서 엄청 유행이라고,

저희 회사 직원분들도 자녀분들선물해준다고 하나씩 구매하시더라구요.^^

 

ㅎㅎ뻔하지않고, 예뻐서 내가 사버린..제주파랑숲 레진공예작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