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고려은단비타민c와 에스더버니 에어팟케이스

핑크쥬쥬 2020. 9. 30. 23:21
반응형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고려은단비타민c와 에스더버니 에어팟케이스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톡선물하기템 ㅎ

고려은단비타민C와 에스더버니 에어팟케이스를 소개하려고해요.ㅎ

 

요즘 정말 세상 좋아진 시대같아요..ㅎ

만나지 못하면 선물도 못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카톡에서 생일도 알려주고 그리고 선물하기 기능도있어서

편하게 지인들생일을 챙길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저도 이번생일에 카톡으로 30개가 넘는 선물을 받았어요..

그래서 하나씩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첫번째 아이템!

고려은단 비타민C입니다.

 

무려 60정..2개월분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는 많이들 알고계시죠?

실버케이스에 빨간케이스....

믿고 먹을수있는 아이템입니다.^^

 

두번째는 에스더버니 키링용 프리미엄 에어팟 케이스입니다.

이히히. 저는 에스더버니가 너무너무 좋아요.ㅎ

그래서,,저 아이템은 받고싶은선물에 추가해놨는데,,

새벽에 저의 대학원동기가 냉큼 1번으로 보내주었어요.

ㅎㅎ

 

아마 다들 어떻게 배송이올까?궁금하실꺼같아서.

배송온 물건들을 뜯자마자 사진찍어보았답니다.

 

첫번째, 고려은단!

원래도 믿고먹는 고려은단 비타민C인데 유느님께서 모델이라 더 믿고 먹을수있는..

믿고보고 믿고먹는 유느님.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고려은단 비타민C는

쇼핑백과 함께 상자에 넣어있었어요.

포장도 구겨지지 않은채로 곱게 도착했답니다.

배송지입력후 2일만에 정확히 도착했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가 영국산이라는거 알고계셨나요?

저 이번에 처음알게 된 사실입니다?ㅎㅎ

60정으로 2달분이구요.

제친구가 피곤하지말고 비타민챙기라고 보내주었는데..

너무많으면 먹기도 전에 지치는데 60정이니까 아~~너무많아.하지않고 정말 딱 좋았어요.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록 받은 고려은단 비타민C는 

저렇게 빨간색으로 포장되어있고,10개씩 포장되어있어요.

하루에 한알!

은색 상자를 열면 저렇게 개별포장되어 있는 비타민C들을 만날수있습니다.

 

그냥 궁금한건데... 왜하필 고려은단 비타민C는 빨간색으로 포장을 할까요?

궁금해졌습니다. 혹시 이유를 아신다면 알려주세요 ㅎㅎ

 

이번에는 에스더버니 에어팟 케이스입니다.

귀여운 에스더버니...ㅎ

보기만해도 깜찍하지않나요?

 

카카오톡선물하기 받고싶은 위시리스트에 제가 추가해두었는데,

선물해준 동기분이 언니 혹시 다른사람이 또 살수있으니까 지우세요~~해서

제가 위시리스트에 들어가봤어요.

그런데,,, 이미 선물받은건 lock걸려있더라구요.

 

카카오톡선물하기 위시리스트 중복으로 선물되는거아니야?

고민하신분들은 그런걱정하지않으셔도 된답니다.ㅎ

에스더버니에어팟케이스는 딱딱한 플라스틱이였어요.

지금쓰는 에어팟케이스가 카카오톡 라이언x나이키 콜라보 제품인데,

젤리케이스 느낌이거든요..

그래서 처음엔 엇? 너무 딱딱한거아냐? 생각들어서 조금 놀랬어요.

하지만 끼워보니 세상 예쁨..ㅎㅎ

 

역시 에스더버니구나..

나의 귀여운 에스더버니...

너무 귀엽죠?

여러분들도 이제 지인선물은 카카오톡선물하기로 챙겨보세요.

 

이외에 받은 여러가지 선물들을 제가 리뷰해볼께요^^

오늘도 쥬쥬의 디지털창고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