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카카오톡선물하기 - 카밀 핸드크림,핸드워시 & 카톡으로 받은 꽃다발 개봉기

핑크쥬쥬 2020. 10. 1. 22:20
반응형

카카오톡선물하기 - 카밀 핸드크림,핸드워시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카밀 핸드크림, 핸드워시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카밀은 승무원핸드크림으로 가장먼저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카밀이 한국에 없어서 독일에 출장갔다오는 분들한테

부탁해서 사용했어요.

 

그런데, 우리나라에 핫해지면서.. 이제는 어디서나 쉽게 구매를 할수있게된 제품이죠.

불과 4년전만해도 국내에서 살수없던 해외구매대행 제품이거든요.ㅎ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카밀핸드크림 선물.

카톡에 배송지입력 후 이틀만에 도착했습니다.

 

카톡선물배송기간은 2일에서 3일정도 소요되는거같아요.^^

진짜 반전선물로 생화꽃다발을 받았는데요.

바로 저꽃도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꽃다발이에요.

정말 신기하죠?

 

배송기간이 길지않아서인지 꽃다발도 너무 촉촉한 상태였어요.ㅎ

 

 

 

짜잔. 카카오톡선물하기 박스를 오픈하자.

LOVE YOUR HANDS -카밀-

박스가 저렇게 예쁘게 나왔습니다.

 

두근두근.

그림도 너무 예쁘지않습니까?

선물하기로 받기는 했지만 자세한 구성을 알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더욱더 설렘했던 쥬쥬.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카밀선물세트 구성품!

카밀샌드워시, 카밀핸드크림3종이 들어있었습니다.

향은 모두 동일한 가장 노멀한 클래식이였어요.

 

저는 선물하기로 받아서 처음으로 카밀에도 핸드워시가 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코로나때문에 요즘 핸드워시가 집에서 필수템인데,

이렇게 선물받으니까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받은 카밀핸드워시!

카밀핸드워시는 거품타입이 아니라 일반 물비누형태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거품이 아주 잘 나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너무 조하요.

 

완전 만족하는 중입니다.(현재사용중..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카밀핸드크림은 3종이였어요.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와 mini사이즈 그리고 크림타입의 케이스 이렇게 3종류입니다.

 

저는 카밀제품중에 동그란 케이스안에 들어있는 타입을 가장좋아해요.

매우 만족하는 이유중 하나는 수분감이 가장 높기때문입니다.

 

튜브타입과 성분에 차이가없다고 들었는데,

저의 느낌상때문인지 저는 동그란 케이스에 있는 카밀제품을 선호해요.

 

가장 큰 튜브형 카밀핸드크림은 주방옆, 미니튜브는 화장대, 동그란케이스는 가방에 넣고 다니는 휴대용으로

사용하고있어요.

 

가을겨울 카밀핸드크림은 저에게 필수템이거든요.

 

 

카밀핸드크림 동그란타입이 얼마나 작은가하면,

저의 샤넬클러치안에 쏘옥~들어가고, 지갑도 들어가고, 핸드폰도 들어갑니다.

손바닥보다 작기때문에 휴대하기 너무너무 편해요.

 

카카오톡선물하기 카밀3종세트는 정말 알찬구성인거같아요.

혹시 카톡선물로 지인들한테 어떤걸 보낼까? 고민하시는분들은

쌀쌀한 가을,겨울에 꼭 필요한 카밀3종세트를 선물해보세요.

완전 핵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