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긴머리 웨이브에 필수라 추천해요

핑크쥬쥬 2020. 9. 7. 17:08
반응형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 긴머리 웨이브에 필수라 추천해요

 

온라인쇼핑몰 망하지않게 사는법.!

추천해주는사람이 내돈내산으로 찐으로 후기를 써야하지않을까 클로디는 생각합니다.

공대여자클로디는 긴머리를 10년넘게 유지하고있어요.

 

얼굴이 똥그래서... 긴머리웨이브를 해야 조금 얼굴이 작아보이거든요.ㅎ

그런데 긴머리 관리하는게 점점힘들어지고있어요...ㅠ

남자들은 그런말안하지만, 여자들은 공감할꺼에요... 니머리 너무 부러워 근데 쫌잘라야겠다.ㅋㅋㅋ

 

딱예쁠때가 딱 너무 길어지기 바로직전이잖아요.

그래서 아 ..머리이제 너무 귀찮은데 확 잘라버릴까. 생각될때..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를 만나게 되었어요.

 

내돈내산후기니까 걱정말고 읽으세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여자에 대한 환상이 더 강한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저는 공대나온 여학우라... 백화점쇼핑스타일이 딱 남자에요.

 

오늘 청바지? 그럼 청바지만 딱사고 나와요.

친구생일선물 립스틱? 그럼 그브랜드 립스틱만 딱 사고나와요.

 

그리고 지금도 대학동기들이랑 만나서 백화점에 가면

정말 딱 사려고 목적이 있던 사람만 쇼핑을해요. 대부분 갑자기 충동구매를 하거나

여기저기 매장을 돌아다니지 않아요..(ㅎ웃기지만 진짜 여자들이 백화점들어가서 바로나와요.)

 

그런데 이게 이상하다는걸 사회생활하면서 처음알았어요..ㅎㅎ

여튼 그래서 ... 저의 쇼핑스타일이 점점 변했고,,,

여자의 마음을 확 잡아버린 ...그녀석이 바로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

이녀석입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

너무 영롱하죠.

헤어미스트 3종류가 있는데요.

이 향이 가장 베스트 아이템이 바로 이녀석이래요.

 

향수를 머리에 뿌르기엔 너무 역하고,,,

은은하게 샴푸향이 나오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을했는데요.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이 미스트를 머리에 뿌리자마자.

 

오 이거다! 정말 이랬어요.ㅎ

 

 

용량은 50ml구요.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

달콤하지만 은은한 향이에요.

너무 역하지않고, 작약의 향이 화악~

 

바람불거나 머리가 휘날릴때 그 향이 더욱 빛을 바래요.ㅎ

 

 

 

 

용량은 50ml구요.

'아쿠아 디 파르마 헤어미스트 피오니아 노빌리:'

달콤하지만 은은한 향이에요.

너무 역하지않고, 작약의 향이 화악~

 

바람불거나 머리가 휘날릴때 그 향이 더욱 빛을 바래요.ㅎ

짧은머리인 분들도 기분전환용으로 추천드리지만.ㅎㅎ

사실 ... 긴머리인 분들께 더 좋아요.

왜냐면 바람에 날릴때 너무 좋은향이거든요.

 

 

 

일단, 저는 만족한 쇼핑템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