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전참시 테이 일산 콩고물꽈배기 맛집-착한꽈배기 방문

핑크쥬쥬 2023. 2. 1. 22:46
반응형

 전참시 테이 일산 콩고물꽈배기 맛집-착한꽈배기방문

전참시에서 테이가 매니져님과 함께 방문하는 곳은 정말루..

너무나 맛있어보이지않나요?

 

히히..다행스럽게도 집근처라..

너무 맛있어 보이는 테이 일산 콩고물꽈배기 맛집인 착한꽈배기를 다녀왔습니당~

 

일산 콩고물꽈배기 착한꽈배기는..

장항동에 위치하고있어요.

아마 찾아가시는 분들은 여기맞아? 하실것같은...

 

장항IC뒤쪽으로 공장단지가 있는 부근이에요.ㅎ

어?여기가 맞는건가? 고민하지말고, 네비를 믿고 가시면될것같아요.

 

그리고 테이맛집 착한꽈배기앞에 주차를 할수있기때문에,

주차고민도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전참시 테이 콩고물꽈배기 맛집.....!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꽈배기, 참쌀도너츠,공룡알,씨앗호떡 이렇게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아..진짜 다 먹고 싶다..고민하고 있는데....ㅎㅎㅎ

세상에!!

저처럼 ... 어떤메뉴를 주문해야하나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착한꽈배기에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전참시 테이 콩고물꽈배기 착한꽈배기의

A세트는 꽈배기6개, 팥도너츠4개,공룡알2개, 찹쌀도너츠,앙금찹쌀도너츠로 나누어져있어요.

 

꽈배기 6개중에서 3개는 콩고물로 3개는 설탕만 으로 저는 주문을 했답니다.ㅎ

 

착한꽈배기 B세트 메뉴는 도너츠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좋을것같아요.

꽈배기랑 다양한 종류의 팥,잡채,치즈 도너츠와 빅도그로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찹쌀도너츠랑 꽈배기 매니아라..A세트가 딱 좋았어요!ㅎ

 

전참시에 나와서 유명해졌나~~했거든요

그런데...이미 생활의 달인에 꽈배기 달인으로 10인맛집에 선정되셨더라구요.ㅎㅎ

 

아참! 착한꽈배기 테이 맛집은...

그날 물량이 다 소진되면 문을 닫는다고해요.

그리고 방문전에 전화를 하고 예약하시면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위의 메뉴를 보고 예약하고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ㅎ

제가 방문했을때...

텅텅 비어있던.....모습..ㅠ

그래서 혹시 다 팔렸나?했는데...

진열을 해놓을 수 없을 만큼 바로바로 판매가 되어서...

꽈배기가 만들어지자 마자 바로 주시더라구요...ㅎㅎ

 

여기에 없다고, 없는건 아니에요...

그런데 공룡알은 진짜 다 소진되어서...

공룡알 대신 씨앗호떡으로 하나 받았답니다.ㅎ

사진찍을때만 해도 남아있던 공룡알....ㅎㅎ

 

테이맛집 콩고물꽈배기는 다음날가지 실온에 두고 먹을수 있고,

냉동 후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반은 소분해서 바로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ㅎㅎ

 

영롱한..도너츠의 모습...ㅎㅎ

 

저는 콩고물꽈배기3개, 설탕3개 했는데...

콩고물에도 설탕이 묻혀있기때문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콩고물로 6개해도 될듯합니다.

 

저도.... 후회했어요..

콩고물꽈배기의 찐한 맛을 먹다가 설탕만 먹으니까 조금 부족한? 느낌이더라구요..ㅎㅎ

 

https://map.naver.com/v5/search/%EC%B0%A9%ED%95%9C%EA%BD%88%EB%B0%B0%EA%B8%B0/place/127580861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착한꽈배기

map.naver.com

 

꼭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