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TS x 스타벅스 굿즈 베어리스타&퍼플캔들 (아미에게 선물드림-bts starbucks 지민생일기념 )

핑크쥬쥬 2020. 10. 13. 18:15
반응형

BTS x 스타벅스 굿즈 베어리스타&퍼플캔들 (아미에게 선물드림-bts starbucks 지민생일기념 )

 

안녕하세요.

쥬쥬입니다.

 

오늘또 BTS의 핫한 소식...보셨나요?

1위했어요~~~~! 바로 새비지러브인데요..ㅎㅎ

바로 지난 2일 발매된 '새비지 러브 BTS 리믹스'는 미국 가수 제이슨 데룰로의 인기곡

'새비지 러브'에 방탄소년단이 후렴구와 랩 파트를 담당한 노래입니다.

 

또 오늘 10월13일은 BTS멤버중 지민의 생일이기도합니다.

(저의 최애는 진과 뷔이지만 ... )

 

그 기념으로 아미인제가!

bts 굿즈!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 퍼플캔들을 아미분들중에 

줄서주시는 분들중 한분께 몰빵드림을하려고해요.

저는 bts를 방탄소년단이라고 소개하던 그시절부터 좋아했어요...ㅎㅎ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에 bts굿즈가 나온다고 해서...

일번으로 달려가서 샀지요.

 

그것이 바로 bts 베어리스타!

그리고 퍼플캔들은 시즌음료를 마시면 주었는데요...

제가 일하는곳에서 매일매일 스타벅스를 10잔씩 (사무실직원분들꺼) 사다보니...

저에게 캔들이 10개나 생기고,

ㅂㅔ어리스타도 3개나 생기게 되었죠...ㅎ

 

스타벅스에서 시즌음료를 마시면 주었던

BTS퍼플캔들입니다.

아미분들이라면 퍼플캔들 ... 의미아시겠죠?

 

흐흐..그런데 넘나 충격적인건..

네이버쇼핑에 누가 이걸팔고있는거에요.

어쩜 그럴수있어요?

 

저는 많은 아이템중에서 이아이들은 특히

중복으로 가지고있기때문에 판매하지않고,

저의 티스토리를 보고 들어오신분들중 아미분들에 한하여..

선물드리려고해요...

 

짜잔..

그렇다면 이아이는? 두구두구..

바로 귀요미... BTS굿즈! 스타벅스에서 만든 베어리스타입니다.

 

저 ... 이곰팅이가 너무귀여워서 정말 싹쓰리해오려고했어요.

하지만 꾹참고....3개만 가져왔어요. 하루에 하나씩!!!

한번에 다가져오지않았어요. 진정한 아미니까요!

 

그런데 조금 걱정이 되는게 저는 좋은마음으로 드림을 하는데..

혹시 나중에라도 판매를 하시는 나쁜분이 추첨될까봐 걱정이에요.

 

(BTS 스타벅스굿즈 베어리스타&퍼플캔들 드림 이벤트 신청방법)

1. 쥬쥬의디지털창고 구독눌러주세요.

2. 아미인증! 가장좋아하는 멤버이름과 생일 & 가장좋아하는 최애곡 제목을 댓글로 적어주세요.

 

커커...아무도없으면어쩌지?

몰라요.그래도 지민생일기념으로 저혼자만의 이벤트...가 되어도 해볼꺼에요!

BTS +스타벅스(STARBUCKS) 베어리스타 ...

너무귀엽죠.

디테일한 bts로고와 보라색 셔츠. 하얀수트.

저 진짜 ...너무귀여워서 ...캬캬..

 

여러분 그런데 동양인들은 저렇게 눈을 보고 감정을 표현하고, 귀여워하는데

서양인들은 입으로 감정표현을 해서 입이없으면 이상하다고 생각한데여...ㅎ

신기하죠?

 

BTS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저의 최애 둘의 콜라보라 저는 이상품들 진짜 애정하거든요.

찐 아미분께 꼭 드릴수있으면 좋겠어요^^

 

캔들이랑 베어리스타 저녁에 불키면 장난아닙니다...캬캬

분위기 죽이구요...

거기에 저는 봄날을 듣습니다.

저만의 의식이에요...

베어리스타 아래부분을 보면

on/off 스위치가 있어요.

이 스위치로 껐다 켰다 할수있어요!

 

BTS 베어리스타는 진짜 찐 귀여움이에요.

 

BTS + STARBUCKS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뒷모습이에요.

꺅 장난아니죠.

디테일한 무늬와

귀여운 뒤통수...

그리고 하얀수트에 보라색글씨 BTS..

 

악.....진짜 찐귀여움이에요.

 

30대 40대분들 부끄러워하지마세요...

물론 10대 20대분들도 신청많이해주세요.

 

저도 아들키우는 30대 아미입니다.!!!

여러분 ... 나이가 무슨소용입니까~!

좋으면 좋은거지요...ㅎㅎㅎ

 

아미분들 지민생일기념 저만의 이벤트에 많이 신청해주세요!!

좋은분께 드림할께요~^^

 

반응형